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20:12
게임

네오위즈게임즈, G★2009에 다섯 개의 별을 띄운다

기사입력 2009.11.18 22:07 / 기사수정 2009.11.18 22:07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18일, ㈜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총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지스타 2009에서 선보일 피망 관 부스와 출품 게임, 주요 일정 등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지스타 2009 다섯 개의 별이 뜬다'는 슬로건으로 이번 지스타에 참가하며, 신작 '에이지 오브 코난'을 중심으로 FIFA 온라인 2, 슬러거, NBA 스트리트 온라인 2, 아바(A.V.A) 등 인기 게임들이 총 출동한다.

40 부스로 제작된 피망 관은 전면과 후면이 전혀 다른 모습으로 구성된다. 전면은 신작 '에이지 오브 코난' 전용 공간으로 코난 왕의 왕좌를 중심으로 게임 체험 존과 다양한 이벤트 공간을 마련했다.

차등화된 고도배치와 동선에 따른 구역 분할이 특징이다. 후면에 마련된 피망 공동 관은 피파 온라인 2, 슬러거, NBA 스트리트 온라인 2, 아바(A.V.A) 등 인기 게임들의 이벤트 존으로 운영된다.

행사장을 찾은 모든 관람객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편의성 도모에 중점을 두고 제작된 만큼, 보다 다양하고 특색 있는 이벤트를 상시로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네오위즈게임즈의 대표 게임으로 참가하는 대작 MMORPG '에이지 오브 코난'은 이번 지스타에서 한글화 버전을 일반인들에게 최초 공개한다.

게임은 성인 인증 과정을 거친 후에 체험할 수 있으며, 이벤트 공간으로 마련된 칵테일 바에서 다양한 음료도 즐길 수 있다.

TG삼보와 인텔이 후원하는 '에이지 오브 코난' 체험 존에서는 데스크탑과 노트북으로 구성된 최고 수준의 PC 환경에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매시간 진행되는 PvP 배틀 대결에 참여해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체험관에 비치된 설문조사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12월 중에 예정된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에 참여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피망 공동 관에서는 게임별로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바(A.V.A)는 레이싱 모델 최유정, 한가은과 함께하는 신규 미션 프리즌 브레이크 2의 포토 이벤트를 진행하고, 다트 이벤트를 통해 아이팟 터치와 게임 머니 쿠폰 등을 증정한다.

FIFA 온라인 2는 OX 퀴즈이벤트를 통해 아디다스 축구공을 제공하며, 홈페이지에서 출력 가능한 쿠폰 교환권을 가져오는 관람객들에게 60만 LP 쿠폰을 증정한다.

슬러거 역시 OX 퀴즈이벤트를 진행해 롯데자이언츠 유니폼과 모자, 싸인볼을 선물하며, G스타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교환권을 출력해 오는 모든 방문자에게 30만캣 쿠폰을 지급한다.

NBA 스트리트 온라인 2는 아디다스와 함께 최고의 슈터에 도전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디다스 농구화, 08-09올스타 유니폼, 스팔딩 농구공 등 다양한 농구 용품을 현장에서 바로 제공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이상엽 대표는 "국내 최대의 게임쇼인 지스타 2009에서 네오위즈게임즈의 신작 '에이지 오브 코난'과 대표 게임들을 선보이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라며 "역대 최대 규모에 걸맞은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마련해 모두가 함께 되는 진정한 축제의 장으로 만들어가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네오위즈게임즈의 지스타 2009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특별 이벤트 페이지(http://mm.pmang.com/pmang/promotion/20091116_gstar/gstar.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