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15:36
연예

클릭비 김상혁, 음주운전 자숙 후 복귀→"결혼 후 더 노력할 것" 다짐 [종합]

기사입력 2019.02.22 19:45 / 기사수정 2019.02.22 18:41

유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유은영 기자] 1세대 아이돌 클릭비 김상혁이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음주운전 이후 오랜 자숙의 시간을 거쳤고 복귀했지만 그렇다 할 활동을 펼치지 못했다. 하지만 결혼과 동시에 더 나은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약속을 하며 대중의 응원을 받고 있다.

김상혁은 오는 4월 7일 서울 모처에서 6세 연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클릭비 멤버 가운데 가장 먼저 유부남이 된다. 이날 사회는 김상혁과 초등학교 동창인 JTBC 장성규 아나운서가 맡았으며, 축가는 클릭비 멤버들과 함께 클릭비의 대표곡인 '드리밍(Dreamming)'을 열창할 계획이다. 

김상혁은 결혼 소식 보도 이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손글씨 편지 하지 말랬지만 여러분 저 결혼해요"라며 친필편지를 게시했다. 공개된 편지에서 김상혁은 "어떻게 인사를 드려야 할 지 고민 끝에 펜을 잡았습니다"라며 "부족한 저를 항상 바른 길로 이끌어주고 성숙하게 만들어주는 또 그런 원동력이 되는 사람을 만나게 되어 평생을 함께하려 합니다"라고 밝혔다.  

또 "결혼 후에는 보다 더 나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라며 "저와 제 예비신부가 잘 살 수 있게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김상혁은 1999년 클릭비 정규 앨범 'Click-B 1st'를 통해 가요계에 데뷔, 클릭비 멤버로 활동했다. 김상혁은 팀 활동 이외에도 4차원 성격과 어리바리한 매력으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인기를 끌며 스타덤에 올라 주목을 받기도 했다. 

하지만 김상혁은 지난 2005년 음주운전을 하다 3중 차량 추돌사고를 내는 물의를 일으킨 바 있다. 이 과정에서 '술은 마셨지만 음주운전은 안 했다'고 실언을 해 대중의 비난을 받기도. 결국 그는 약 10년 동안 자의 반, 타의 반으로 자숙의 시간을 가졌다. 이외에도 군 입대, 팀 재결합 등의 우여곡절이 있었다.

김상혁은 10년의 시간이 지나서야 MBC '라디오스타'를 통해 이 발언에 대해 직접 해명, 연예계 활동을 재개했다. 이외에도 김상혁은 여러 방송에 출연해 자신의 과오를 반성하고 사죄하는 태도를 보여줬다. "많이 자책했었다"는 김상혁은 "내 꿈은 예전만큼 많은 분들께 예쁨은 안받더라도, 대중분들과 소통을 많이 하는 30대 청년이 되는 것"이라며 '개과천선'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덕분에 성공적인 복귀로, 현재도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6' 패널로 출연하고 있다. 

결혼과 함께 인색 2막을 시작하게 된 김상혁이 지난날의 과오를 털고, 자신의 다짐대로 "더 나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김상혁 SNS

유은영 기자 yo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