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7:59
연예

'입맞춤' 산들·남태현·최정훈·손태진·딘딘, 고막 남친 라인업 공개

기사입력 2019.02.21 10:53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산들부터 남태현, 최정훈, 손태진, 딘딘까지 '입맞춤' 남자 가수 5인 라인업과 함께 이들의 자신만만한 출연소감이 담긴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3월 5일 첫 방송되는 KBS 2TV 4부작 새 예능 프로그램 ‘입맞춤’은 대한민국 음악계를 대표하는 톱 뮤지션들이 한 자리에 모여 자신의 목소리와 가장 잘 맞는 천생연분 보이스 파트너와 함께 환상적인 듀엣 무대를 선보이는 음악과 예능이 어우러진 콜라보 쇼 프로그램이다.

앞서 자타공인 NO.1 듀엣퀸 소유부터 국악여신 송소희, 마마무의 래퍼 문별, OST요정 펀치의 여성 출연진 라인업이 공개되면서 그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쟁쟁한 남자 가수들이 누구일지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던 상황

이런 가운데 ‘B1A4’ 산들, ‘사우스클럽’ 남태현, ‘잔나비’ 최정훈, ‘팝페라 가수’ 손태진, 래퍼 딘딘까지 각기 다른 장르와 매력을 지닌 남성 출연자 5인의 라인업이 공개되면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특히 두근거리는 설렘과 함께 자신의 목소리와 매력에 강한 자신감을 드러낸 이들의 소감과 기대가 담긴 티저 영상도 21일 함께 공개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먼저 산들은 특유의 서글서글한 순둥이 매력으로 한 번, B1A4의 메인보컬이자 아이돌계 대표 보컬리스트의 믿고 듣는 감성보이스로 또 한 번 여성 출연자들의 선택을 이끌어낼 것으로 보인다.

노래, 춤, 비주얼 다 되는 마성의 보컬리스트 남태현은 노래할 때는 감미로운 미성으로, 대화를 나눌때면 남성미 가득한 중저음으로 변신하는 팔색조 보이스로 심쿵을 부를 예정. 특유의 매력적인 눈웃음으로 티저 영상에서부터 안방 여심 저격을 예고하고 있다.

매력적인 빈티지 팝 밴드 ‘잔나비’의 보컬 최정훈은 조각같은 외모와 달리 수줍음 많고 부끄러움을 타는 성격으로 알려졌다. 처음으로 예능에 출연하는 그는 샤이한 순수미로 여자가수들의 보호본능을 불러 일으키는 동시에 음악에 있어서는 결코 타협이 없는 남다른 천재성으로 듀엣 욕심을 무한 자극할 전망이다.


성악, 가요, 재즈. 팝에 샹송까지 가능한 손태진은 어떤 장르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넓은 스펙트럼을 지닌 만능 팝페라 가수. 여심을 감동시키는 신이 내린 목소리와 언제나 ‘레이디 퍼스트’를 실천중인 매너까지 퍼펙트 가이 손태진의 보이스 파트너가 될 행운의 여신이 누구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마지막으로 넘치는 끼와 입담의 소유자 딘딘은 “탐나지 않아요?”, “누구와도 듀엣할 수 있다”는 강한 자신감을 엿보이며 기존 예능에서와는 전혀 다른 듀엣 무대 위에서 그가 보여줄 반전 매력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프로그램에 참가한 4명의 여성 가수들과 남자가수 5명은 야외 펜션에 모여 무제한 파트너 매칭 경쟁을 펼치게 된다. 9명의 청춘 남녀 가수들의 감춰진 끼와 매력 발산이 펼쳐지는 가운데 마침내 운명의 보이스 파트너를 만난 이들의 환상적인 콜라보 무대가 어떻게 펼쳐질지 ‘입맞춤’ 첫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KBS 2TV 새 예능 ‘입맞춤’은 오는 3월 5일 화요일 오후 11시 1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WM엔터테인먼트, D.O엔터테인먼트, 더사우스, 미스틱엔터테인먼트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