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3:51
연예

'SKY캐슬' 김보라♥조병규, 열애 인정…"2월초부터 교제"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02.21 09:52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SKY 캐슬' 배우 조병규와 김보라의 열애설이 재점화됐다.

21일 김보라의 소속사 모먼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김보라와 조병규가 2월 초부터 열애 중"이라고 입장을 밝히며, 열애설을 인정했다.

조병규와 김보라는 지난 1일 종영한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노승혜(윤세아 분)-차민혁(김병철)의 쌍둥이 아들 중 첫째 기준 역으로 분한 조병규와, 예서(김혜윤)과 전교 1등을 다투는 강준상(정준호)의 이복딸 혜나 역으로 출연한 김보라는 극중에서는 크게 만나는 일이 없었다.

그러나 드라마 방영 당시 두 사람은 메이킹 영상에 다정한 모습이 포착되어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당시 조병규는 SNS를 통해 직접 이를 부인했다.



이후 출연한 KBS 2TV '해피투게더4'에서도 해당 영상을 직접 언급하며 "영상이 묘하게 나간것일 뿐이다"고 해명했다.

열애설을 부인한 두 사람은 포상휴가 차 떠난 푸켓에서 함께한 셀카를 SNS 게재하며 달달함을 뽐냈다.

한편 조병규는 차기작으로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 중이며, 김보라는 박민영, 김재욱이 출연하는 tvN 새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에 출연할 예정이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조병규 인스타그램, KBS 2TV 방송화면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