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리듬파워 지구인이 좀비가 등장하는 신개념 뮤직비디오를 예고했다.
지구인은 지난 20일 오후 6시 소속사 아메바컬쳐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지구인 <B movie> '진흙탕' 메인 예고편 공개"라는 멘트와 함께 새 EP앨범 'B movie' 타이틀곡 '진흙탕'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마치 고전 영화 예고편처럼 흑백으로 꾸며진 ‘진흙탕’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에는 좀비들에게 쫓기는 지구인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좀비 호러물의 시초로 평가받는 영화 ‘살아있는 시체들의 밤(Night of the Living Dead)’을 오마주한 작품으로, 영화 속 실제 장면들이 등장할 뿐만 아니라 주인공으로 변신한 지구인의 모습도 감상할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특히 뮤직비디오와 좀비의 만남이라는 신선한 소재, 실제 영화 주인공이 된 것처럼 익살스러운 연기를 펼치는 지구인의 모습 등이 보는 이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약 2년 9개월 만에 발매되는 지구인의 새 솔로 앨범 ‘B movie’는 그가 평소 좋아하는 B급 유머 코드를 풀어낸 영화 같은 앨범으로, 타이틀곡 ‘진흙탕’을 비롯해 ‘쿠세’, ‘지종팔’, ‘주성치’, ‘Interlude’, ‘착해지고싶어’, ‘극적인’까지 총 일곱 개의 트랙으로 구성됐다.
한편, 지구인의 새 솔로 EP앨범 ‘B movie’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아메바컬쳐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