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02:07
게임

밴드마스터, 러브스토리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09.11.13 22:05 / 기사수정 2009.11.13 22:05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와이디 온라인(대표 유현오, www.ydonline.co.kr)이 서비스하고 다이슨인터랙티브(대표 김찬준)가 개발한 온라인 음악연주게임 밴드마스터(www.ndolfin.com)는 연인들을 위한 '러브스토리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밴드마스터와 관련된 커플 사연과 스크린 샷 또는 사진을 이벤트 게시판에 올려준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제주도 2박3일 여행권, 커플링 상품권, 외식상품권, 문화상품권 등 연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최근 밴드마스터는 커뮤니티 공간에서 함께 합주를 할 동료 밴드 원을 찾는 과정을 통해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고, 함께 콘서트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온라인 밴드커플이 탄생하기도 했다.

밴드마스터는 기타, 베이스, 신디사이저, 드럼, 트럼펫, 피아노 등 6종의 악기를 선택하여 곡을 연주하는 신개념 온라인 게임으로 클래식부터 락, 가요 등 다양한 음악을 접할 수 있고, 경쟁이 아닌 합주를 즐기면서 형성되는 강력한 커뮤니티 성과 유저가 입력한 키노트대로 음이 나는 연주의 손맛 등 타 게임들과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하고 있다.

와이디 온라인 마케팅팀 김영렬팀장은 "밴드마스터는 합주라는 감성적인 게임시스템을 통해 남녀를 불문하고 모두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말하며, "아름다운 해변과 도시 배경의 커뮤니티 공간에서 연인과 데이트를 즐기며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밴드마스터에서는 오는 26일까지 밴드마스터 내 락 밴드 건즈 앤 로지스의 곡을 5회 이상 플레이하면 추첨을 통해 12월 13일 내한공연을 하는 건즈 앤 로지스의 공연티켓을 선물하는 이벤트와 매일 혹은 매주 게임운영자(GM)와 함께하는 밴드대회를 통해 MP3, 문화상품권, 게임 머니 등을 지급하는 게임대회가 진행 중이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