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7:22
연예

'최파타' 카더가든X비비X임지민이 밝힌 #22kg감량 #타이거jk #아이돌박사 [종합]

기사입력 2019.02.19 13:50 / 기사수정 2019.02.19 13:50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더 팬'의 카더가든, 비비, 임지민이 넘치는 매력으로 1시간을 꽉 채웠다.

19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이하 '최파타')속 코너 '뭘해도 되는 초대석'에는 '더 팬'의 TOP3 카더가든, 비비, 임지민이 출연했다.

이날 최화정은 "세 사람은 매주 보지 않냐. 그래서 더 잘 알 것 같은데 카더가든의 성격은 어떠냐"고 소개를 부탁했다.

비비는 "기댈 수 있는 존경스러운, 듬직한 오빠다. 본인이 지갑을 열고 입을 닫아야 하는 걸 아는 멋진 어른이다"고 말해 모두를 빵 터트렸다. 최화정은 "30대에 지갑을 열고 입을 닫아야 하는 걸 안다면 정말 대단한 것"이라며 "그렇다면 난 방에서 나오면 안된다"고 이야기 했다. 임지민은 "비비 누나는 너무 털털하다. 여자분들이 봐도 멋있을 거다"며 비비를 극찬했다.

최화정은 "'더 팬'이라는 프로그램이 연예인이 추천해서 나올 수 있는 거 아니냐. 카더가든은 가수 장혜진의 추천을 받았더라. 둘이 어떻게 아는 사이냐"고 질문을 던졌다. 카더가든은 "2015년도에 싱글 앨범을 하나 냈었다. 그때 장혜진 선생님이 헤어숍에서 들으시고는 '이 친구 누구냐. 만나고 싶다'고 말해서 알게 됐다"며 "근데 장혜진 선생님이 날 추천할 줄은 몰랐다. 프로그램 나오기 전까지 누가 추천했는지 몰랐다"고 대답했다.

비비는 "난 타이거jk와 윤미래 부부의 추천을 받았다. 난 예전부터 내 노래를 올리던 사이트가 있다. 그것을 보고 수소문을 해서 연락을 주셨다"며 추천인들과의 인연을 밝혔다. 임지민은 "난 박소현 누나가 추천했다. 유튜브에서 내가 속해있는 댄스팀 영상을 보셨다고 하더라. 거기서 운좋게도 내가 눈에 띄어서 추천 받았다"며 이야기 했다.

한 청취자는 임지민에게 "소현 언니가 지민 씨 팬이라던데 TOP3 되고 고마운 마음 보답했냐"고 문자를 보냈다. 임지민은 "아직 하지 못했다. 내가 열심히 해서 데휘 후에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면 보답 아닐까"라고 답했다. 그는 평소에 박소현을 어떻게 생각했냐는 말에 "아이돌 박사님으로 알고 있었다. 방송에서 아이돌 맞추는 퀴즈를 하고 있었는데 다 맞추시더라. 대단하신 선배님이구나 생각했다. 그래서 친해지고 싶었다"라며 "추천 받고 깜짝 놀랐다"고 밝혔다.

한 청취자는 "임지민 씨 무대 보고 비 데뷔 무대인 줄 알았다"고 칭찬했고 임지민은 "감사하다. 사실 '더 팬' 첫 무대 준비하면서 댄스 선생님이 '넌 비 이야기만 들어도 넌 성공한거다'하셨다. 근데 첫 무대 하자마자 비 선배님 이야기를 하시더라. 너무 기분이 좋았다"며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더 팬'을 열심히 시청했다는 최화정은 "솔직히 여기 계신 분들 중 두 사람한테 투표 했었다. 문자 투표를 하면 좋은게 그 가수가 되면 내가 키운 것 같다"라며 "그래서 세 분이 나온다고 했을 때 너무 좋아했다"며 팬심을 드러냈다.

최화정은 세 사람의 재치있는 입담에 웃음을 터트리다 "셋 중에 누가 제일 웃기냐"고 궁금해했다. 비비와 임지민은 입을 모아 '카더가든'이라고 답했다. 이에 카더가든은 "내가 제일 나이가 많다. 그래서 '분위기를 유하게 할 수 없을까'라는 마음으로 장난을 치기 시작했다"며 이유를 밝혔다. 이어 동안이라는 최화정의 말에 "아니다. 난 아저씨다. 내가 좀 동년배 친구들보다 조금 더 들어보인다"며 자폭했다.

카더가든은 올백머리을 자신이 했다고 이야기 했다. 그는 "사실 원래 포마드 머리를 하고 다녔다. 근데 너무 귀찮더라. 그래서 그냥 한 번에 다 넘겨버리자는 생각으로 올백 머리를 시작했다"며 "부모님이 좋아하신다. 이마가 훤히 보인다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다이어트의 신이라고 불리는 카더가든은 "한달에서 한달 반만에 22kg을 뺀 적 있다. 근데 난 굶어서 뺀다. 다른 분들은 이 방법 피하시길 바란다"며 "운동과 병행하면서 감량하시는 게 좋다"며 다이어트 꿀팁을 전했다.

세 사람은 3월 2일 열리는 '더 팬 TOP5 콘서트'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며 좋은 무대를 위해 연습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 팬 TOP5 콘서트'는 3월 2일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보이는 라디오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