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3:44
게임

오디션, '예비 새내기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09.11.12 23:13 / 기사수정 2009.11.12 23:13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와이디 온라인(대표 유현오, www.Ndolfin.com)이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한 댄스게임 오디션(clubaudition.ndolfin.com)은 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올해 수학능력시험을 치른 18세의 오디션 게이머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오디션 장학금, 노트북, 전자사전, 디지털카메라 등 새내기 대학생에게 필요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가입한 회원 중 6레벨을 달성한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이 주어지며, 이와 함께 게이머가 오디션 이벤트 게시판에 대입 합격기원 응원 댓글을 올리면 이 중 우수 댓글을 선정해 고급 키보드를 증정한다.

와이디 온라인 마케팅팀 김병준 PM은 "그동안 수학능력시험 준비로 고생을 한 오디션 게이머들에게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하며, "오디션 이벤트를 통해 마련한 선물로 즐거운 대학생활을 준비하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오디션은 관전자 모드에서도 게이머들의 키노트를 볼 수 있고 관전 중에도 댄스 연습을 할 수 있는 관전자 연습시스템 및 아이비(IVY)의 'Touch Me', 브라운아이드걸스의 'Sign', 2PM의 '기다리다 지친다' 등 최신 음원, 남녀 패션 아바타 30개 등이 추가된다.

이번 오디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clubaudition.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