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4:12
연예

'가로채널' 블랙핑크, 베이킹→인생샷…특별한 '금손' 실력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2.14 13:02 / 기사수정 2019.02.14 13:02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블랙핑크가 특별한 금손 실력을 발휘한다.

14일 방송되는 SBS '가로채널'에서는 블랙핑크가 본인들이 좋아하고 자신 있는 분야를 소개하며 '금손'다운 솜씨를 선보이는 모습으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제니와 리사는 특별한 케이크 만들기에 나섰다. 평소 베이킹에 관심이 많았던 제니가 리사와 함께 그동안 꼭 배워보고 싶었던 케이크 공방에 찾아간 것. 이들은 본인들만의 개성과 정성이 듬뿍 담긴 케이크를 직접 만들기로 했다. 케이크 디자인은 물론 데코레이션과 베이킹까지, 이들은 전 과정을 직접 선보이며 금손 면모를 뽐냈다.

이어 지수와 로제는 화보 장인다운 모습을 자랑했다. 바로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다양한 팁을 소개하기로 한 것. 이들은 수많은 화보를 촬영해온 만큼 사진을 잘 찍기 위한 꿀팁을 아낌없이 방출해 눈길을 끌었다.

요즘 가장 핫 한 출사 장소에 도착한 지수와 로제는 다양한 도구와 방법으로 사진을 촬영했다. 두 사람은 파노라마 기능은 물론, 우산을 비롯한 여러 소품을 이용해 인생샷을 남겼다.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이들도 지수와 로제의 신기한 촬영 비법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가로채널'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박소희 기자 shp640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