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22:29
연예

'국경없는 포차', 여정 마무리…국포 2호점 방문한 핫셀럽은?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2.13 17:02 / 기사수정 2019.02.13 17:02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올리브 '국경없는 포차'가 마지막 행선지인 국포 3호점 해변 포차를 오픈, 긴 여정의 마무리에 들어간다.

13일 방송되는 '국경없는 포차'에서는 '휘게'의 나라 덴마크에서 국포 2호점을 마무리하는 장면과 프랑스 노르망디 해변가에 자리한 국포 3호점 해변 포차의 영업을 시작하는 장면이 공개된다.

국포 3호점이 자리잡게 될 곳은 프랑스 도빌 해변. 동화 속에서 나올 법한 주택들이 즐비하고 끝없이 펼쳐진 바다와 해 질 녘이면 환상적인 노을이 장관을 이루고 있다. 이에 도빌에 도착한 멤버들은 해변을 품은 포차를 보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가슴이 뻥 뚫릴 것 같은 푸른 바다와 하늘이 이루는 장관은 관전 포인트 중 하나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이날 방송에서는 국포 2호점의 마지막 밤을 장식하게 될 엄청난 게스트들이 포차를 방문할 예정이다. 

첫 번째 방문할 게스트는 믿을 수 없는 가창력을 가진 핫셀럽으로 국포 2호점에서 매우 근접한 곳에 살고 있다고 해 특별히 초청됐으며, 한국을 방문했던 특별한 경험을 털어 놔 신세경을 소름돋게 한다. 

또 다른 게스트는 한국에서도 유명한 핫셀럽이 포차를 찾게 돼 박중훈을 놀라게 한다. 박중훈은 라디오 진행을 하면서 이 셀럽들의 노래를 많이 소개했다고 밝히며 '성공한 덕후'로서 흥분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국경없는 포차'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올리브

박소희 기자 shp640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