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7:29
연예

'신예' 배너 "다른 그룹과의 차이점? 텐션이 강점"

기사입력 2019.02.13 15:39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신예 배너가 다른 그룹과의 차이점을 밝혔다.

13일 오후 3시 서울 을지로에 위치한 롯데 피트인 동대문점 에서 배너(태환, GON, Ahxian, 혜성, 영광)의 데뷔 앨범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그룹명 배너는 가요계 정상을 향해 한발 한발 나아가 승리의 깃발을 꽂겠다라는 뜻을 담았으며 K팝의 새로운 방향성과 깊고 확실한 음악적 색깔을 보여주겠다는 당찬 메시지가 담겨있다.

배너는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으로 정규 앨범으로 데뷔를 알렸다. 타이틀곡 '배로 두 배로'는 퓨처 팝과 트로피컬 하우스가 크로스오버된 장르의 곡으로 사랑에 빠진 남자의 두근대고 설레는 마음을 배로 두 배로 표현해 사랑을 얻겠다는 내용의 곡이다. Seoul Step의 메인 프로듀서 JINHYUK과 유송연이 프로듀싱했으며 멤버 태환, GON, Ahxian이 작사와 작곡, 랩메이킹에 참여했다.

많은 아이돌 그룹들이 데뷔하는 상황에서 배너만의 차별점을 묻자 혜성은 "다른 그룹과는 다르게 멤버가 독특한 매력을 가진 개성있는 그룹이라고 생각한다"고 답했다. 

이어 "텐션이 강점이다. 춤을 추고 노래를 하고 랩을 할때 에너지가 강하고 진심으로 통했으면 생각한다"고 강점을 소개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VT엔터테인먼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