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샤이니 태민의 신곡 'WANT(원트)'가 베일을 벗었다.
태민의 두 번째 미니앨범 'WANT'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WANT'를 비롯해 다채로운 매력의 총 7트랙이 수록돼 있어 솔로 가수 태민의 한층 짙어진 음악 색깔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타이틀곡 'WANT'는 리드미컬한 베이스 라인과 규칙적인 킥 사운드가 어우러진 스페이스 디스코 장르 기반의 업템포 댄스 곡으로, 곡의 흐름에 따라 다채롭게 변화하는 태민의 보컬이 매력적이다. 가사에는 관능과 순수가 공존하는 남자의 치명적인 매력에 빠진 상대에게 보내는 유혹의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더 원하게 될테니 더 타오르게 돼 넌' 등의 가사는 주문을 거는 듯한 표현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매료시킨다.
태민은 이날 오후 8시 서울 종로구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 컴백 기념 쇼케이스 'TAEMIN SHOWCASE - WANT(태민 쇼케이스 - 원트)'를 개최, 타이틀곡 'WANT'와 수록곡 'Artistic Groove(아티스틱 그루브)'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태민 'WANT'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