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7:50
연예

'뮤직뱅크' 신지 "코요태 결혼? 때 되면 좋은 가족 꾸릴 것"

기사입력 2019.02.08 17:52 / 기사수정 2019.02.08 17:52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코요태가 데뷔 20주년 소감을 전했다. 

코요태는 8일 KBS 2TV '뮤직뱅크'에서 새 앨범을 소개했다. 

이날 신지는 "오랜만에 완전체로 인사드린다"고 인사를 건넸다. 

이어 빽가는 약 20년 동안 함께 활동하며 최장수 혼성 그룹이 된 비결에 대해 "해체를 하지 않은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종민은 "힘들어도 버팀목이 되어 준다. 그런 점이 자랑스럽다"고 고백했다.

빽가는 신지에게 "해체하지 않아줘서 고맙다"고 말했으며, 신지는 김종민에게 "노래에 대한 자부심이 많아 졌다. 가사를 틀려도 열심히 해줘서 고맙다"고 밝혔다. 이어 김종민은 빽가에게 "묵묵하게 말이없이 여기까지 와줘서 고맙다"고 덧붙였다.

세 멤버 주 누가 먼저 결혼할 것 같냐는 질문에는 "때 되면 언젠가는 꼭 좋은 가족을 꾸렸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코요태는 데뷔 20주년을 맞이해 이날 오후 6시에 20주년 기념앨범 'Reborn'을 발매한다. 

타이틀 곡 ‘팩트’는 신지가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리드미컬한 하우스 비트에 80년대의 레트로 신스테마가 들어간 곡으로 코요태만의 매력을 드러낼 수 있는 곡이다. 현실적인 남녀의 이야기를 애절하게 표현한 김종민과 신지의 안정된 가창력,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해 자신만의 느낌과 그루브를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드는 빽가의 랩이 어우러져 특별한 코요태만의 색깔을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에이티즈, CLC, 페이버릿, 엔플라잉, 세븐틴, 베리베리, 그레이시, 네온펀치, 네이처(NATURE), 노태현, 블랙식스, 소리, 온앤오프 (ONF), 우디(woody), 우주소녀, 임팩트, 재한(스펙트럼), 조문근밴드, 체리블렛 (Cherry Bullet), 코요태 등이 출연했다.

won@xportsnews.com / 사진=KBS 2TV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