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11.02 17:28 / 기사수정 2009.11.02 17:28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2일, ㈜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EA J2M 스튜디오(대표 한수정)가 개발한 패션댄스 게임 '데뷰'에서 커플 시스템을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커플 시스템은 실제 '데뷰'를 즐기는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개발되었다.
유저 커뮤니티 강화는 물론 사용자 중심적인 편리함이 특징이다.
커플을 원하는 유저들은 상대방의 관심도를 높여주는 '러브 포션' 기능을 활용해 플레이 해야만 하며, 대기실과 메신저 등에서 커플 신청을 할 수 있다.
아울러 커플들만 이용할 수 있는 특별 액세서리 아이템을 공개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데뷰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는 "Happy 쌍쌍파티" 이벤트에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2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1주년 기념 왕관 아이템을 무료 증정하며, 게임 속 커플과 함께 찍은 스크린 샷을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사랑의 큐피드 날개'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8일까지 커플을 맺은 유저에게는 빼빼로 데이를 기념하는 '빼빼로 막대 아이템'도 지급한다.
커플 시스템 및 1주년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데뷰' 공식 홈페이지(http://debut.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