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SK 와이번스는 내달 1일부터 22일까지 새로운 시즌을 함께 할 '2019 어린이회원(이하 어린이회원)'을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만 4세 이상 만 12세 이하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가입가격은 7만원이다. 어린이회원에게는 전용 선물, 9개구장 무료 입장(자유석), 기타 입장권 및 일부 상품 할인 혜택, 선수단 관련 행사 및 그라운드 체험형 이벤트 참여기회 등 다채로운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모든 어린이회원에게는 어린이회원만을 위해 디자인된 전용 유니폼과 모자, 회원카드 그리고 유니폼이나 모자를 꾸밀 수 있는 아테나 핀버튼이 증정된다.
또한 어린이회원은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리는 정규 시즌 경기 뿐만 아니라, KBO리그 소속 구단이 개최하는 모든 정규 시즌 경기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자유석 한정) 그리고 SK와이번스의 정규 시즌 주중 홈경기에 한해 그린존, 외야패밀리석, 일반석에 한해 1회 사용이 가능한 30% 가족관람 할인권과 함께 구단 상품 5% 할인혜택(일부 품목 제외)을 받는다.
특히 SK는 어린이회원들을 위해 체험형 이벤트를 대폭 강화했다. 선수단과 함께 하는 어린이회원 전용 싸인회와 포토타임, 선발 출장 선수들과 하이파이브를 나누는 위닝로드 이벤트 참여기회 확대, 일요일 홈경기 중 어린이회원 전용 그라운드 이벤트 신설 등 어린이회원들이 야구도 보고 야구장에서 다양한 경험도 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2019시즌 연간회원의 자녀에 한해 어린이 회원 가입비를 10% 할인해주는 특별 혜택도 추가했다.
SK와이번스 마케팅그룹 백정훈 그룹장은 "어린이 팬들은 프로야구단의 미래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야구를 좋아하는 어린이회원들이 SK와이번스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어린이 회원 모집은 온라인 와이번스샵과 인터파크에서 오는 2월 1일 오후 1시부터 2월 22일 오후 1시까지 진행된다. 모든 가입 선물은 모집이 종료된 후 3월 23일 개막전부터 4월 5일까지 야구장 1루 광장에 별도로 설치된 어린이회원 전용 부스에서 증정될 예정이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SK 와이번스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