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23:51
연예

'배우왓수다' 조정석 "공효진과 중년 로맨스 하고파" [V라이브]

기사입력 2019.01.23 20:16

유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유은영 기자] 조정석이 공효진과 중년 로맨스를 펼치고 싶다고 말했다.

23일 방송된 네이버 V라이브 '배우왓수다'에는 조정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조정석은 앞서 '배우왓수다'에 출연했던 배두나의 질문을 받았다.

배두나는 "첫 번째 질문, 저를 아시냐. 저랑 같이 작품 해본 적 있냐. 안 했다면 저랑 해보고 싶냐. 무슨 역할을 해보고 싶으신지 궁금하다"고 질문을 던진 바 있다.

이에 조정석은 "배두나 선배와 전작 '마약왕'을 함께 했다. 같이 했지만 자주 만나지 못했다. 그래서 만약에 꼭 다시 하고 싶은데 다시 하면 재밌는 로맨틱 코미디를 해보고 싶다. 되게 장르물 많이 하셨잖나. 배두나 선배와 함께 그런 장르를 하면 진짜 재밌을 것 같다"고 했다.

'로코 장인'으로 유명한 조정석은 '로코'에 임할 때 마음가짐에 대해서도 말했다. 조정석은 "로맨스도 로맨스지만 어디까지나 로맨틱 코미디잖나. 코미디라는 장르가 굉장히 합이 중요하다. 합이 중요한 것 같다. 상대 배우와 앙상블, 호흡이. 로맨스는 행여나 조금 안 맞아도 풀어갈 수 있을 거라 생각하는데 코미디는 그 합이 되게 중요하다"고 말했다. 

다시 함께 해보고 싶은 배우로는 공효진을 꼽았다. 조정석은 "공효진과 다시 해보고 싶다. 중년이 돼서 중년 로맨스를 해보자고 말을 했다"며 "좀 빨리 만났다. 물론 '뺑반'에는 로맨스가 없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조정석은 "그간 함께 호흡을 맞췄던 다른 배우들과도 다시 해보고 싶다. 박보영 씨도 그렇다. 최근에 같이 작품을 했던, 아직 개봉 준비 중인 작품이지만 임윤아 씨도 또 한번 해보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조정석은 오는 30일 개봉하는 영화 '뺑반'에 출연한다. '뺑반'은 통제불능 스피드광 사업가를 쫓는 뺑소니 전담반 '뺑반'의 고군분투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영화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V라이브

유은영 기자 yo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