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주말 사용 설명서' 멤버들이 이사배와 함께 1인 방송에 도전했다.
20일 방송한 tvN '주말 사용 설명서'에서는 뷰티크리에이터 이사배와 함께하는 주말을 공개했다.
이날 이사배는 라미란을 치타로 변신시켰다. 동물 느낌과 메이크업 느낌이 있었지만 멤버들은 입을 모아 동물 버전을 택했다. 라미란은 의상까지 갖춰 입으며 진짜 치타 같은 싱크로율을 선보였다.
지켜보던 김숙은 "전염된다"라며 셀프로 미어캣 메이크업에 도전했다. 김숙 역시 스태프의 옷을 빌려 위화감 제로의 미어캣으로 변신했다. 변신에 성공한 멤버들과 이사배는 숯불 닭갈비를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어서 멤버들은 각자의 콘텐츠로 1인 방송에 도전했다. 도우미로 김지민도 합류했다. 첫타자였던 라미란은 캠핑용품 언박싱, 이세영은 먹방, 장윤주는 살롱 콘셉트로 진행했다.
이사배는 라미란의 방송에는 "말이 느려 지루한 감이 있지만 열심히 하신다", "이세영은 도구를 잘 활용한다", "장윤주의 설정이 좋다"라는 등 열심히 해설자로의 역할도 해냈다.
이세영은 흔히 볼 수 없었던 블랙타이거새우, 비단키위 등을 먹으며 시선을 잡았다. 장윤주는 직접 애장품을 준비해와 다양한 코디샷을 선보였다. 멤버들은 처음 도전해보는 1인 방송에 미숙함이 보이기도 했지만 최선을 다해 끝까지 마무리했다.
드디어 모든 평가가 끝나고 1위가 발표했다. 우승은 장윤주에게 돌아갔다. 장윤주는 "올해에는 이사배를 뒤따르는 크리에이터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0분 방송.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tvN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