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4:27
연예

'가로채널' 강호동·승리·양세형, 크리에이터 변신 성공…유튜브 천만뷰 돌파

기사입력 2019.01.17 17:22 / 기사수정 2019.01.17 17:22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가로채널' 유튜브 공식 채널 영상 조회수가 1천 만뷰를 돌파했다.

'가로채!널'의 공식 유튜브 채널 조회 수가 방송 시작 두 달여 만인 17일 천만 뷰를 돌파했다.

강호동이 승부사들을 만나 대결하는 '강호동의 하찮은 대결-강.하.대'를 비롯해 양세형의 '맛장', 승리의 '금의환향TV' 등 스타들이 기획한 콘텐츠들이 방송 뿐만 아니라 유튜브를 통해서도 공개되고 있어 본 방송 이후 온라인과 SNS상에서도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가로채널' 유튜브 채널에서는 방송에서는 볼 수 없는 미공개 영상과 AOA, 트와이스, 블랙핑크, 레드벨벳, 여자친구 등 특급 게스트들의 비하인드 영상들까지 볼 수 있다. 매주 다채로운 콘텐츠들로 채워지고 있어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가로채널' 영상 중 양세형의 '맛장' '골목식당' 특집은 '포방터 돈가스' 리뷰 영상 한 건만으로 3백만 뷰를 넘기며 인기몰이에 힘을 실었다. '홍탁집' 클립이 뒤를 이어 138만 뷰, '강하대' 승부사로 출연했던 광희가 송민호를 만나 '아낙네' 즉흥 커버 댄스에 도전한 미공개 영상이 78만 뷰, '블랙핑크' 멤버들의 반려동물 브이로그가 43만 뷰로 그 뒤를 이었다.

17일 방송될 '가로채널'에서는 '강하대' 선수 출신 특집으로 박항서 감독에 이어 새로운 승부사 서장훈이 등장한다. 또한 '금의환향TV'를 통해 승리가 아버지의 고향 전남 영광에서 '국민 손자'가 되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가로채!널'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