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1:05
연예

[포인트:컷] '왕이 된 남자' 대도서관 카메오 출연…야바위꾼 완벽 변신

기사입력 2019.01.14 13:15 / 기사수정 2019.01.14 13:17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1인 크리에이터 대도서관이 '왕이 된 남자'에 카메오로 출연해 감초 활약을 펼친다.

tvN '왕이 된 남자' 측은 3회 방송을 앞둔 14일, 카메오로 출연한 야바위꾼(대도서관 분)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대도서관은 스페셜 방송인 '왕이 된 남자:제작실록'에서 인터뷰어로 활약함과 동시에 카메오 출연을 예고한 바 있다.

공개된 스틸 속 대도서관은 야바위꾼과 찰떡 같은 비주얼로 시선을 잡아 끈다. 특히 대도서관은 내기 판에서 벌어진 뜻밖의 광경에 벌어진 입을 다물지 못하고 있는데 익살스러운 표정이 웃음보를 자극한다. 반면 하선(여진구)의 위풍당당한 표정도 눈길을 끈다. 잔뜩 움츠러든 야바위꾼과 자신감에 차 있는 하선의 상반된 표정이 대비되며 깨알 같은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것. 이에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될 이들의 호흡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날 대도서관은 "드라마 출연은 처음"이라며 떨리는 마음을 전했다. 또한 "밤을 새워서 연습했다. 대사도 20가지 버전으로 준비했다"고 밝혀 주변의 기대를 높였다. 이윽고 촬영이 시작 되자 대도서관은 준비한 대사를 열정적으로 선보이기 시작했다. 김희원 감독의 오케이 사인이 떨어지자마자 주변에서 일제히 웃음이 쏟아져 나왔다고. 이에 촬영장에 웃음 활력소를 선사한 대도서관의 감초 활약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왕이 된 남자' 제작진 측은 "카메오 출연 제안에 흔쾌히 수락해주시고, 애써 주신 대도서관에게 감사드린다"며 "대도서관의 활약으로 한층 더 위트 있는 장면이 탄생했다. 특히 여진구와의 뜻밖의 케미를 발산하기도 했다. 오늘 밤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왕이 된 남자' 3회는 14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