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4:04
연예

"저건 힙합 아냐"…'킬빌' 도끼, 살벌한 랩 배틀 예고

기사입력 2019.01.09 14:37 / 기사수정 2019.01.09 14:37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킬빌'이 살벌한 왕좌 쟁탈전을 예고했다.

MBC 새 예능 프로그램 '킬빌' 측은 9일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대한민국 힙합신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초호화 라인업으로 빌보드 차트 점령을 목표로 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양동근을 시작으로 도끼, 제시, 산이, 치타, 리듬파워, 비와이까지 국내 내로라하는 힙합신들이 총출동한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도끼는 "누가 나와도 상관없는데? 알아서들 떨어지겠네"라며 살벌한 랩 배틀의 시작을 알렸다. 이어 "저런 무대는 힙합이 아니야"라는 혹독한 디스까지 날렸다.

또한 관객석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든 도끼의 역대급 무대가 베일을 벗었다. 짧은 무대 영상만으로도 도끼는 특유의 개성 넘치는 플로우와 랩 스킬을 뽐냈다. 그는 첫 경연부터 "힙합 프로그램인데 진짜 힙합합시다 다들"이라며 남다른 열정이 담긴 무대까지 엿보였다.

이렇듯 '킬빌'은 도끼의 1차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아티스트 7팀의 첫 경연 무대영상을 선공개해 7인7색의 역대급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더할 예정이다.

'킬빌'은 경연을 통해 살아남은 최종 우승팀이 빌보드의 제왕 DJ 칼리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힙합의 본토 미국의 '빌보드 핫 100' 입성에 나선다. 이에 아티스트 7팀은 매주 기존곡과 신곡으로 무대를 꾸리며 세기의 힙합 배틀을 시작한다.

'킬빌'은 오는 31일 첫 방송되며 총 10회에 걸쳐 방송된다. 2월 중에 MBC PLUS의 MBC 뮤직, 에브리원, 드라마 채널에서도 방송될 예정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