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08:23
연예

카카오M, 글로벌 보이그룹 멤버 찾는다…오디션 개최

기사입력 2019.01.03 09:08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카카오M이 글로벌 보이그룹의 새 얼굴을 찾는 오디션을 전격 개최한다.

카카오M은 오는 19일 서울 강남구 스타힐빌딩에서 보이그룹 멤버 오디션 '카카오M 보이 오디션'을 연다고 밝혔다. 

카카오 M을 대표할 남자 아이돌을 선발하기 위한 이번 오디션에는 보컬과 랩, 댄스, 연기, 모델, 싱어송라이터 등 총 5개의 개인 분야와, 2인 이상 8인 이하의 댄스팀 지원이 가능하다. 1999년 이후 출생자로 남자에 한해 지원을 받는다. 스타힐빌딩은 카카오 M의 유명 음악 레이블 및 트레이닝 센터가 위치한 곳이다.

오디션 접수를 위해 카카오 M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받을 수 있으며, 사전 접수는 2일부터 14일까지 이뤄진다.

카카오 M 측은 "지난 오디션을 통해 발탁된 우수한 인재들이 카카오 M 산하 레이블과 연습생 계약을 체결하고 데뷔를 앞두고 있거나, 전속 계약 체결 후 연기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면서 "올해 첫 오디션으로 차세대 음악시장을 대표할 새로운 보이그룹의 멤버를 선발하는 만큼, 노래와 랩, 댄스, 연기, 모델, 작곡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만의 끼와 재능을 보여줄 수 있는 소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또 "올 한 해 이번 오디션을 시작으로 다양한 성격의 오디션을 준비 중"이라며 "가능성 있는 우수한 인재들을 발굴하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카카오 M 오디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카카오톡플러스친구와,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의 ‘카카오엠프렌즈오디션’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카카오M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