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7:18
연예

[포인트:컷] '왼손잡이 아내' 이수경, 첫방부터 처절한 오열…'궁금증↑'

기사입력 2019.01.02 13:41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왼손잡이 아내’ 첫 방송부터 오열하는 이수경 모습이 포착됐다.

KBS 2TV 새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가 드디어 오늘(2일) 첫 방송된다. ‘왼손잡이 아내’는 충격적인 사고로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게 된 남자와 신혼여행지에서 사라진 남편을 찾아 헤매는 여자, 뒤엉킨 욕망 속에서 두 남녀가 자신들의 진짜 사랑과 가족을 찾아가는 반전멜로 드라마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1월 2일 ‘왼손잡이 아내’ 제작진이 첫 방송을 앞두고 히로인 이수경(오산하 역)이 오열하는 장면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을 이끌어갈 주인공 이수경이 벌써부터 눈물을 흘리는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해서 눈을 뗄 수 없다.

공개된 사진 속 이수경은 무언가를 애타게 찾고 있다. 금방이라도 무너질 듯 위태로운 모습으로 거리를 헤매는 이수경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과연 그녀가 이토록 애절하게 찾고 있는 것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커진다.

무엇보다 이수경의 열연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수경의 처절한 오열이 ‘왼손잡이 아내’ 속 오산하가 느끼는 감정을 오롯이 보여주고 있다. 보는 이까지 먹먹하게 만들 정도로 뜨거운 눈물을 흘리는 이수경. 그녀에게 어떤 일이 생긴 것일까.

이와 관련 ‘왼손잡이 아내’ 제작진은 “매 장면 항상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하는 이수경에게 고맙다. 감정연기 중 비교적 체력 소모가 심한 오열하는 장면도 지치는 기색 없이 열의를 가지고 연기했다.”고 말하며 “오늘(2일) 드디어 ‘왼손잡이 아내’가 첫 방송된다. 예비 시청자분들의 기대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배우 및 제작진 모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KBS 2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는 '너는 내 운명' '웃어라 동해야' '이름 없는 여자' 등을 쓴 문은아 작가와 이를 연출한 김명욱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해를 품은 달’, ‘닥터스’, ‘쌈, 마이웨이’, ‘병원선’, ‘사랑의 온도’, '데릴남편 오작두' 등 수많은 히트작을 선보인 드라마 명가 팬엔터테인먼트가 제작에 나서 웰메이드 드라마 탄생을 예고한다. ‘왼손잡이 아내’는 1월 2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팬엔터테인먼트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