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10.07 14:20 / 기사수정 2009.10.07 14:20
- 아이더 신상 등산화 구매 시, 헌 등산화, 운동화 가져오면 2~3만원 균일 보상
- 의류는 물론 스타일리쉬한 아웃도어룩 완성을 위한 악세서리 용품까지 함께 구매할 수 있는 “가을 산행 특가전”도 실시
이번 가을, 알록달록한 단풍들 사이로 엣지있는 아웃도어룩을 뽐내고 싶다면 젊고 감각적인 컬러와 디자인, 전문적인 기능성 제품을 앞세운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아이더의 이벤트를 주목하자.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브랜드 아이더(www.eiderkorea.co.kr 대표 정영훈)는 가을, 겨울시즌 안전한 산행을 위한 필수 아이템인 등산화 구매 시, 헌 등산화를 반납하면 2~3만원을 보상해주는 ‘등산화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고어텍스 등산화를 구매하면 3만원을, 비 고어텍스 등산화를 구매하면 2만원을 보상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의 94개 매장에서 오는 10월 9일부터 10월18일까지 10일 동안 진행하며, 아이더 등산화와 타 브랜드 등산화는 물론 일반 운동화까지 모두 보상이 가능하다.
이번 시즌 새로 출시된 아이더의 등산화 ‘그리핀’은 매끄럽고 입자가 단단한 한국의 산 지형에 최적화된 접지력을 가진 XGRIP 밑창을 사용하여 미끄러짐 등으로 발생할 수 있는 발목 부상을 예방할 수 있도록 하였고, 입체적으로 발을 감쌀 수 있는 피팅서포트 시스템을 적용하여 착화감이 뛰어난 것이 특징인 제품으로 주목할만하다. 사계절 사용이 가능하며 가격은 22만원.
▲아이더 신제품 등산화 그리핀
또한 아이더는 같은 기간 동안 아이더의 제품들을 기획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가을산행 특가전’도 함께 진행한다. 의류는 물론 모자나 장갑 등의 용품도 함께 마련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타일리쉬한 아웃도어룩을 완성시킬 수 있도록 배려한 것.
이에 따라 아이더는 고어텍스 재킷은 최저 20만원 대에, 그 외 재킷류는 9만원 대에 판매한다. 그 외에도 다운 베스트 9만원 대, 기능성 짚티 최저 5만원 대, 기능성 팬츠 6만원 대 등 다양한 의류 제품들과 고어텍스 모자, 장갑 등의 다양한 용품까지 함께 특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단, 백화점 내 위치한 매장은 점별로 이벤트 내용이 상이할 수 있다.
아이더 김연희 기획팀장은 “단풍산행 시즌을 맞아 등산객들이 안전한 산행을 위해 꼭 갖춰야 할 등산 의류 및 용품을 보다 실속 있게 마련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을산행 필수장비도 알뜰하게 장만하고, 화려한 단풍 사이로 개성 넘치는 단풍산행룩을 뽐낼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등산의 즐거움
☞ 아이더, '구스다운 페스티벌' 실시
☞ 산악인 김헌상, 히말라야에서 찾은 삶과 대한 성찰 '황금피켈' 출간
[사진=아이더 제공]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