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신화의 앤디가 새 앨범 'A’NDY to Z - 선호:하다'를 발매한다.
앞서 앤디는 지난 12일부터 공식 SNS채널들을 통해 'A’NDY to Z - 선호:하다' 앨범 발매 스케줄러와 이미지 티저, 그리고 오피셜 포토를 공개하며 앨범 발매를 예고했다.
첫 번째로 공개된 오피셜 포토 ‘Afternoon’ 버전에서 앤디는 목폴라 니트 의상을 입고 따뜻하면서 훈훈한 남사친 분위기를 형성하고 있으며, 두 번째 오피셜 포토 ‘Night’ 버전에서는 어둡고 섹시한 느낌으로 치명적인 표정을 짓고 있어 180도 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지난 12일에 업로드된 앨범 발매 스케줄러에 의하면 앤디의 이니셜을 딴 총 4가지 버전의 시리즈가 발매될 예정이다. 이번 'A’NDY to Z – 선호:하다'는 앤디의 솔로 앨범 2가지 버전과 캘린더, 그리고 이 과정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포토 에세이북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앤디는 지난 2007년 디지털 싱글 ‘엉뚱한 상상’을 발표하며 본격 솔로 활동에 돌입했다. 이어 ‘Love Song’, ‘Propose’ 등 앤디 특유의 달콤한 러브 세레나데로 대중적 사랑을 받은 바 있으며, 오랜 기간이 지나 선보이는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음악을 들려줄 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앤디는 MBN ‘기부 앤 테이크, 사세요’, KBS 2TV ‘삼청동 외할머니’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만능 엔터테이너 이미지로 안방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으며, 오는 2019년 1월 20일 생일 팬미팅 ‘2019 Birthday Fanmeeting – 선호:하다’를 개최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티오피미디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