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개통령’ 강형욱이 반려견에 대한 고민을 시원하게 해결해줄 예정이다.
실시간 라이브 퀴즈쇼 '꿀잼 퀴즈방'은 시청자가 TV를 보면서 직접 모바일로 접속해 퀴즈에 참여, 상금에 도전하는 신개념 방송이다. 특히 게스트 손에 최종 상금이 걸려있다. 기본 상금 700만 원부터 시작하여 게스트가 한 문제를 맞힐 때마다 100만 원씩 적립, 최대 1400만 원의 최종 상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내일은 ‘개통령’ 강형욱이 출연해 퀴즈 탐험 신비의 세계 특집을 꾸민다. 강형욱의 전문 분야인 강아지 관련 문제는 물론 신기하고 놀라운 동물 퀴즈를 준비했다고.
또한 제작진은 뛰어난 조련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강형욱이 '꿀잼 퀴즈방'을 찾은 만큼 강형욱의 재능을 한껏 활용, 개에 대한 모든 것들을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인 일명 ‘개통’코너를 준비했다. 평소 자신의 반려견에 대한 궁금증이나 고민을 실시간으로 채팅창에 털어놓으면 강형욱의 답변을 들을 수 있는 1:1 맞춤형 솔루션의 기회가 생기는 셈. 강형욱과 함께하는 ‘개통’코너 시간은 얼마나 유익할지,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은다.
한편, 소확행에 지친 시청자들을 위해 '꿀잼 퀴즈방'은 최종 우승자 중 한 명을 뽑아 200만 원의 몰빵 상금을 제공한다. TV를 즐기면서 퀴즈를 풀면 시청자 누구나 200만원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또한 에어팟 당첨자도 생방 종료 직전 바로 발표되어 탈락했더라도 끝까지 TV와 잼라이브 앱을 시청하면 누구나 상품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강형욱과 함께하는 신비한 동물 퀴즈쇼는 누구나 검색창에서 ‘꿀잼퀴즈방’을 검색, 앱을 다운받으면 퀴즈에 참여할 수 있다. 강형욱 편은 오는 12월 14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KBS 2TV '꿀잼 퀴즈방'에서 확인 가능하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KBS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