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5:55
연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박철민→이승준까지…황금라인업 완성

기사입력 2018.12.11 09:20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 배우 박철민, 김효진, 엄효섭, 정석용, 이승준, 전미선이 합류, 믿고 보는 황금 라인업을 완성했다.

내년 상반기 첫 방송을 앞둔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이하 '그녀석') 은 신체가 닿는 순간 상대방이 감추고 있는 비밀을 읽어내는 소년 이안(진영 분)과 목숨을 걸고라도 감추고 싶은 마음속 상처가 있는 소녀 윤재인(신예은)의 수사빙자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역대급 청춘 케미를 예고한 진영(이안 역), 신예은(윤재인 역)과 김권(강성모 역), 김다솜(은지수 역), 노종현(이대봉 역), 고윤정(김소현 역), 장의수(이승용 역)가 신선한 라인업을 탄생시켰으며 이번에는 묵직한 연기 내공을 자랑하는 황금 배우들로 쫄깃한 재미와 극의 완성도를 높인다.

먼저 박철민은 귀차니즘 가득한 경위 남대남 역을 맡아 맛깔스러운 코믹 연기를, 김효진은 윤재인(신예은 분)의 이모 오숙자로 분해 호들갑스러운 주접(?)으로 유쾌한 꿀잼을 선사할 예정으로 ‘그녀석’의 웃음을 책임질 두 배우의 활약이 기대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엄효섭은 극 중 은지수의 아버지이자 순경으로 시작해 총경까지 오른 입지전적 인물 은병호를 연기하며 무게감을 배가, 정석용 역시 아파트 경비원으로 일하던 윤재인의 아버지 윤태하 역을 맡아 주요 사건의 중심에 선다. 이승준은 베일에 싸인 인물인 강성모(김권)의 아버지 강근택으로, 전미선은 강성모의 어머니 조은주로 분해 극에 긴장감을 더하는 열연을 펼친다고.

‘그녀석’ 제작진은 “그야말로 ‘믿보배(믿고 보는 배우)’로 정평이 난 배우들이 함께 해주셔서 굉장히 든든하다. 코믹과 진지함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배우들의 활약은 시청자분들을 웃음 짓게 하고 때로는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해 기대지수를 높이고 있다.

한편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내년 상반기 방송을 앞두고 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더피움, 디모스트, 스타빌리지, 제이에스픽쳐서, 미앤선이엔티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