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5:53
연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김다솜X노종현X고윤정X장의수 합류…신 스틸러 예고

기사입력 2018.12.10 09:13 / 기사수정 2018.12.10 09:18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배우 김다솜, 노종현, 고윤정, 장의수가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 합류했다.

내년 상반기에 방송되는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신체가 닿는 순간 상대방이 감추고 있는 비밀을 읽어내는 소년 이안(진영 분)과 목숨을 걸고라도 감추고 싶은 마음속 상처가 있는 소녀 윤재인(신예은)의 수사빙자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김다솜은 극 중 특수부 형사 은지수 역을 맡았다. 은지수는 이안의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알고 때로는 그를 수사에 투입시키기도 하는 겁 없는 인물이다. 김다솜은 이번 작품을 통해 솔직하고 거침없는 매력을 선보인다. 

노종현은 이안의 절친 이대봉 역을 맡았다. 진영과 찰떡같은 코믹 브로 케미를 선사, 씬 스틸 활약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이어 고윤정은 시크한 얼굴로 아웃사이더를 자처하는 김소현으로 분한다. 훈훈한 외모와 피지컬을 자랑하는 장의수는 은지수를 돕는 막내 형사 이승용으로 변신한다.

각자 독특한 색깔을 지닌 캐릭터로서 극에 유쾌한 코믹 터치를 더할 네 배우들의 열연이 기다려지는 가운데 진영, 신예은, 김권과는 어떻게 얽히고 설키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내년 상반기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킹콩 by 스타쉽, 바이브 액터스, MAA, 플라이업

박소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