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8:38
게임

웅진 스타즈, 온게임넷 'ESC' 통해 캄보디아 체험기 전해

기사입력 2009.09.18 09:34 / 기사수정 2009.09.18 09:34

정윤진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윤진 기자] 게임채널 온게임넷이 지난 7일부터 12일까지 캄보디아로 봉사활동을 떠난 웅진 스타즈의 일정을 화면에 담아냈다.

18일 오후 6시에 방송되는 ‘E스포츠센터(ESC) - 웅진 스타즈 캄보디아 봉사’ 편을 통해 웅진 스타즈 선수들의 출국부터 현지 봉사활동을 마치고 입국하는 모습까지 4박 5일 간 밀착 취재한 영상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현지 사람들과 교류하고 현지의 문화를 체험하며 봉사를 통해 일상의 소중함을 깨닫는 선수들의 진솔한 모습도 만날 수 있다.

마지막 날 인터뷰에서 선수들은 “말이 안 나올 정도로 열악한 환경에 가슴이 아팠다. 현재 우리 삶에 감사할 줄 알게 됐다”고 입을 모았다. 특히, 웅진 스타즈 주장 김동주는 “많은 시간을 현지에서 보내고 싶은데 봉사를 더 하지 못해 아쉬웠다”며 “팀원들과 함께 힘을 합쳐 봉사를 해서 더욱 좋았고, 차기 시즌에서 우승을 차지하면 그 상금으로 캄보디아에 더 많은 우물을 파주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웅진 그룹 차원에서 봉사 활동을 다녀온 웅진 스타즈 선수단은 캄보디아의 낙후된 마을을 돌며 우물 파기 작업에 힘을 보탰고, 현지 학교를 방문해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오는 18일 방송되는 ‘E스포츠센터(ESC) - 웅진 스타즈 캄보디아 봉사’ 편 화면 캡쳐 ⓒ 온게임넷]

 



정윤진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