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9.17 17:34 / 기사수정 2009.09.17 17:34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 다날미디어(대표 박성찬)의 게임전문 UCC 사이트 마이게임티비(http://www.migame.tv)가 오픈 2주년을 맞이하여 준비한 이벤트가 네티즌과 게이머들의 핫이슈로 떠올랐다.
오는 10월 16일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엔씨소프트, 넥슨, 네오위즈, NHN 등 국내 주요 게임 업체 20개사의 모든 게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자신의 게임 캐릭터를 캡쳐한 스크린 샷에 오픈 2주년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합성해 마이게임티비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특히 참가자에게 넷북, Wii, 아이팟, 닌텐도DS, 디지털카메라, 24인치 모니터, MP3플레이어, 각종 게임 타이틀 등 푸짐한 경품이 추첨을 통해 지급될 예정이어서 이벤트 페이지는 벌써 '엣지' 있는 캐릭터를 올린 게시물들로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매주 최다 댓글을 얻은 캐릭터를 뽑아 문화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어서 치열한 댓글 열전도 볼거리 중의 하나로 꼽히고 있다.
다날미디어 관계자는 "마이게임티비를 함께 만들고 키워주신 이용자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이용자들과 게임업체 간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창구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07년 9월 오픈한 마이게임티비는 기존 동영상 서비스와 달리 '게임'에 특화된 서비스로 네티즌들의 인기를 모아왔다. 특히 2008년 코리안클릭이 선정한 베스트 사이트에 선정돼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