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1 08:25
게임

게임빌 '문질러', 10만 명이 문질렀다

기사입력 2009.09.01 09:49 / 기사수정 2009.09.01 09:49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참신한 게임 방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모바일게임 '문질러'가 초반 흥행 질주를 가속하고 있다.

게임빌(대표이사 송병준 , www.gamevil.com)은 자사의 순수 창작 게임 '문질러'가 단기간 누적 1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출시 한 달 만인 지난 30일, '문질러'는 누적 10만 건의 다운로드를 훌쩍 넘기며 휴대폰 단말기의 특성을 가장 잘 활용한 게임이라는 호평에 부응했다.

이 게임은 세계 최초로 휴대폰 키 패드를 문지르며 플레이 하는 독특한 조작 방식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으며, 게임빌은 최근의 트렌드에 맞춰 일반 폰과 터치 폰을 모두 적극 대응하여 두 가지 손맛을 제공했다.

게임빌은 기존 터치 폰 전용 게임과는 달리 터치 폰 조작의 묘미를 제대로 살려 한 단계 수준 높은 터치 폰 전용 게임으로서 '문질러'를 선보인 바 있다.

게임빌이 한 달 동안 '문질러' 유저들의 성향을 분석한 결과, 터치 폰 유저가 전체 구매자의 상당수에 이를 정도로 일반 휴대폰 유저와 터치 폰 유저가 고른 반응을 보여 최근 유행 코드에도 적중한 것으로 드러났다. 특히 여성 유저 또한 전체 구매자의 절반에 육박할 정도로 뜨거운 호응을 보이고 있어, 앞으로 대중적인 세몰이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으로 분석했다.

게임빌 마케팅실 김진영 과장은 "가장 모바일게임다운 게임이라는 특성과 쉽고 대중적인 콘텐츠라는 점이 빠르게 확산될 수 있는 요인이었다. 더불어 게임의 특징을 최적으로 활용해 제작한 플래시 애니메이션 동영상과 케이블TV, 라디오 광고 등의 공격적인 마케팅도 주효했다."라고 말했다.

키 패드를 문지르는 참신함 외에도 '깜찍한 캐릭터와 사운드', 'CPU와의 VS 대전 방식', '짬뽕 모드' 등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문질러'는 아래 경로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정보이용료는 3,000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빌 홈페이지(www.gamevil.com)를 참고하면 된다.

 

* '문질러' 다운로드 경로

● 555 + NATE/SHOW/OZ ▷ 문질러

● SKT : NATE ▷ 게임 ▷ 아케이드 ▷ 문질러

● KT  : SHOW ▷ 게임 ▷ 아케이드 ▷ 문질러

● LGT : OZ▷ 게임 ▷ 아케이드 ▷ 문질러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