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01:46
연예

'가요광장' 케이윌 "내게 고등학생 팬 있는 것 신기해...너무 감사"

기사입력 2018.11.13 12:31 / 기사수정 2018.11.13 12:31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가요광장' 케이윌이 고등학생 팬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13일 방송된 KBS 쿨FM '이수지의 가요광장'에는 가수 케이윌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한 고등학생 팬은 케이윌의 라디오 출연에 "케이윌 오빠가 보이는 라디오에 출연하다고 해서 보고 있다"고 직접 문자를 보내며 팬임을 전했다. 

이에 이수지는 "팬층이 정말 다양하다. 이렇게 고등학생 팬들이 있는 것을 보면 어떤 기분이냐"고 궁금해했고, 케이윌은 "고등학생 팬들 있다는 것이 너무 놀랍다. 당연히 아이돌그룹을 좋아할 것 같은데 저를 좋아하고, 이렇게 문자까지 보내주시니까 너무 감사하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수지는 "이렇게 팬들이 좋아하는 이유가 뭐라고 생각하시냐. 뻔뻔해지셔도 된다. 매력 좀 말해달라"고 했고, 케이윌은 "사람이 썩 나쁘지 않다. 인간미가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케이윌은 최근 정규 4집 PART2 '상상:무드 인디고' 발매했다. 타이틀곡 '그땐 그댄'은 순수하게 사랑했던 시절에 대한 회상을 그려냈다. 케이윌이 작사, 작곡에 모두 참여했다. 김도훈 작곡가, 김이나 작사가도 함께해 매력적인 팝 발라드를 완성했다.  

또 케이윌은 전국투어 콘서트에 돌입한다. 오는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을 시작해 부산, 울산, 대전, 대구, 성남, 광주 등을 찾는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KBS 보이는 라디오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