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1:38
연예

다이나믹 듀오, 오늘(12일) 신곡 공개...서정적인 분위기 '눈길'

기사입력 2018.11.12 09:34 / 기사수정 2018.11.12 09:34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힙합 듀오 다이나믹 듀오의 감성 힙합 신곡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12일 다이나믹 듀오의 새 디지털 싱글 '북향(Feat. 오혁)'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이번 신곡은 지난 2월 발매한 '봉제선' 이후 약 9개월 만에 선보이는 노래다.

혼자 밥을 먹고 혼자 영화를 보고 이제 혼자가 편해진 현대인들에게 '외로움'은 익숙한 감정으로, 이번 다이나믹 듀오의 '북향'은 보통의 사람들이 느끼는 그 외로움을 노래했다.

다이나믹 듀오의 서정적인 감성에 밴드 혁오의 보컬 오혁의 공허한 보이스가 더해져 곡의 느낌이 배가 됐다.

앞서 잇달아 콘셉트 티저 이미지와 영상들을 공개한 다이나믹 듀오는 폴라로이드 사진이나 필름 톤의 영상을 사용해 공허함과 외로움, 소외감 등 복잡 미묘한 감정들을 조금은 불분명하고 흐릿한 아날로그적인 방식으로 표현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혼자가 편하면서도 외로운, 마음 속 어두운 '북향'을 과연 어떠한 감성으로 풀어냈을지 다이나믹 듀오표 감성 힙합곡의 탄생에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다이나믹 듀오의 신곡 '북향'은 12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아메바컬쳐

김지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