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4:53
연예

'단짠 오피스' 이청아, 연하남 사로잡은 '청순 워너비 스타일'

기사입력 2018.11.10 11:5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MBC에브리원 금요드라마 '단짠 오피스'의 이청아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워너비 스타일링으로 화제다.

이청아는 '단짠 오피스'에서 직장인 여성이라면 누구나 따라 하고 싶은 센스 넘치는 스타일링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청순 동안 메이크업과 트렌디한 오피스룩으로 캐릭터의 매력을 한껏 업그레이드 시켜 눈길을 끌었다.

극중 이청아는 평범한 직장인의 애환을 리얼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끌어내는 동시에, 연하남 송원석(이지용 역)과 러브라인을 형성해 설렘을 안겼다.

이 가운데, 데일리 메이크업과 오피스룩으로 남다른 감각을 드러내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청아의 메이크업 담당자는 "수수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으로 직장인 여성의 데일리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촉촉하고 맑은 피부 표현에 집중했고 살몬 피치 컬러로 따뜻하면서도 생기 넘치는 분위기를 만들었다. 특히 아이섀도우와 블러셔, 립을 같은 계열의 색감을 톤만 달리해 통일감 있지만 촌스럽지 않게 표현하려 했다"라고 전했다.

또 스타일리스트는 "자칫하면 심심하고 지겨울 수 있는 오피스룩에 희로애락과 같은 여러 감정을 녹이려 했다. 다양한 컬러와 핏으로 감각적인 믹스 앤 매치 패션을 선보이는데 중점을 뒀다. 플라워 프린트 상의에 모노톤의 하의로 쿨한 매칭을 하거나, 볼륨감 있는 퍼프 블라우스로 로맨틱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줬다. 때로는 데님이나 레더 제품으로 과감하고 신선한 오피스룩을 완성했다"라고 밝혔다.

이청아의 워너비 스타일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단짠 오피스'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MBC에브리원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