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4:35
연예

'국경없는 포차', 훈훈함 가득 메인포스터 공개…색다른 감성 예고

기사입력 2018.11.07 15:37 / 기사수정 2018.11.07 15:39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올리브 새 예능프로그램 '국경없는 포차'가 훈훈한 분위기가 가득한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국경없는 포차'는 한국의 정을 듬뿍 실은 포장마차가 국경을 넘어 해외로 가서 현지 사람들에게 한국 포장마차의 맛과 정을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포장마차 세계일주'라는 콘셉트로 국경을 넘으며 국경 없는 친구들과 소통하는 색다른 감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박중훈, 신세경, 안정환, 이이경, 샘 오취리, 에이핑크 보미, 마이크로닷이 출연하며 오는 21일 올리브와 tvN에서 첫 방송을 확정지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덴마크의 수도 코펜하겐의 항구를 배경으로 한껏 흥이 오른 출연진과 각국의 포차 손님들이 한데 어우러져 정겹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휘게'(덴마크어로 편안함, 따뜻함을 뜻함)의 나라 덴마크의 평화롭고 낭만적인 분위기가 한국 포장마차 특유의 정겨움과 어우러져 훈훈함을 연출하고 있다. 

포스터 속에는  박중훈, 신세경, 안정환, 이이경과 코펜하겐 스페셜 크루로 참여한 에이핑크 보미가 밝은 웃음을 짓고 있으며 그 앞에는 한국을 사랑하는 외국인들, 한국이 그리운  현지 한국인들 등이 국경없이 친구가 된 듯 포차의 분위기를 즐기는 모습이 담겨있다.

한편 '국경없는 포차' 공식 SNS에 공개된 스틸컷 역시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포장마차 오픈 준비를 하며 잠깐의 여유를 만끽하는 박중훈, 신세경, 이이경의 모습과 파리의 햇살을 맞고 있는 신세경의 모습은 화보를 방불케 할 정도. 

특히 이이경은 스스럼 없이 손님들과 어울리는가 하면 마이크로닷과 해변 포차 선베드에 누워 즐거운 대화를 나누는 등 남다른 친화력을 보이고 있어 프로그램 내에서의 활약을 기대케 하고 있다.

'국경없는 포차'는 오는 21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올리브

박소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