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8.11.07 11:28 / 기사수정 2018.11.07 11:30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지난 9월 말 첫 단독 콘서트를 성료하고, 일본 제프투어, 홍콩 팬미팅, 브라질 K-EXPO 공연 등 해외 각국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아이돌 듀오 MXM(임영민, 김동현)이 스페셜 싱글 'ONE MORE'을 발매하고 전격 컴백한다.
7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이번 싱글에는 지난 8월 발매한 첫 정규 앨범 수록곡 'KNOCK KNOCK'의 리믹스 버전인 'KNOCK KNOCK (TAK Remix)'와 멤버 김동현의 자작곡 '다르게 보여' 그리고 김동현의 솔로곡 '세레나데'까지 총 3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KNOCK KNOCK (TAK Remix)'는 떠오르는 핫 프로듀서 겸 DJ인 TAK이 편곡에 참여해 원곡보다 더욱 세련되고 새롭게 곡을 재탄생 시켰다. 속도감 있게 진행된 이번 리믹스 버전은 적절한 사운드 운용으로 곡의 긴장감과 균형을 유지하고 있으며, 더 강렬해진 신스 전개와 구성이 곡 특유의 에너지를 폭발시킨다. 특히, 기존에 임영민의 파워풀한 랩과 김동현의 매력적인 고음이 멜로디 사이사이 새롭게 리믹스 된 섹션과 어우러져 원곡과는 또 다른 신선함을 선사한다.
더블 타이틀곡 '다르게 보여'는 김동현이 작사 작곡한 미디엄 템포의 사랑스러운 URBAN R&B 트랙으로, 평소에 그저 친구로만 생각했던 그녀가 어느 날부터 여자로 보인다는 소년들의 설레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여기에 지난 9월 성황리에 치러졌던 첫 단독 콘서트에서 깜짝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던 김동현의 솔로 자작곡 '세레나데'를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이번 싱글에 수록해 그 의미를 더했다.
대세 아이돌 듀오로서 그 어느 때보다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MXM의 스페셜 싱글 'ONE MORE'는 7일 오후 6시를 기점으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발매 된다.
won@xportsnews.com / 사진=브랜뉴뮤직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