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배우 이종석이 자카르타에 억류되는 사고를 당했다.
이종석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카르타에 저의 모든 스텝과 함께 발이 묶인 상황입니다. 어제부터 억류 되어 있는 것 같은데요. 자카르타 현지 프로모터인 yes24가 본인들의 공연 수익 금액을 당국 세무서에 축소 신고했고 그로 인해 전혀 관련없는 저와 저의 스텝에 여권을 가져가서 돌려주지 않고 있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조속한 해결을 바란다"고 호소한 이종석은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엄마 나 오늘 늦게 들어가"라고 불안함을 토로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자카르타 공항으로 추정되는 곳의 사진도 첨부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종석은 최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팬미팅을 진행했다.
아래는 이종석 공식입장 전문.
팬미팅은 감사한 마음으로 잘 마쳤어요.
그런데 자카르타에 저의 모든 스텝과 함께 발이 묶인 상황입니다. 어제부터 억류 되어 있는 것 같은데요.. 자카르타 현지 프로모터인 yes24가 본인들의 공연 수익 금액을 당국 세무서에 축소 신고했고 그로 인해 전혀 관련없는 저와 저의 스텝에 여권을 가져가서 돌려주지 않고 있습니다.
yes24와 그 에이젼시인 더크레이티브랩, 유메토모의 조속한 해결을 바랍니다.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엄마 나 오늘 늦게 들어가..)
won@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이종석 인스타그램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