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13:52
연예

[포인트:컷] "귀요미VS귀요미"…'슈돌' 벤틀리·건후, 치열한 달리기 대결

기사입력 2018.11.04 14:39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벤틀리와 건후가 먹방 대결에 이어 달리기 대결에 돌입한다.

4일 방송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250회는 ‘한라에서 백두까지 두 번째 이야기’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 중 사랑-나은-건후-윌리엄-벤틀리-시하는 제주도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지난 방송에서 5주년 특집을 맞이해 제주도로 여행을 떠난 추성훈-추사랑 부녀, 박주호-나은-건후 가족, 샘-윌리엄-벤틀리 가족, 봉태규-시하 부자. 그곳에서 벤틀리와 건후가 불꽃 튀는 먹방 대결을 펼친 바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벤틀리와 건후의 달리기 대결이 예고됐다. 진지하게 대결을 준비하는 아이들의 모습이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공개된 사진 속 벤틀리와 건후는 눈을 반짝반짝 빛내며 서로를 응시하고 있다. 팽팽한 신경전을 펼치는 두 아이의 귀여운 모습이 심쿵을 유발한다. 특히 어린아이답지 않은 비장한 표정으로 등장한 벤틀리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해맑은 표정으로 자신감을 뿜뿜하는 건후가 시선을 강탈하며 결과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앞서 진행된 먹방대결의 승자는 귀요미식가 벤틀리가 차지했었다. 과연 이번 달리기 대결에서는 누가 승리할까.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 250회는 4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KBS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