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0:32
연예

[포인트:톡] "점집하시냐고"...'인생술집' 이정은, 특이한 신분증 사연

기사입력 2018.11.01 14:09 / 기사수정 2018.11.01 14:12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배우 이정은, 이준혁, 조한철, 전수경이 드라마에 이어 예능 점령에 나섰다.

1일 방송되는 tvN 'NEW 인생술집'에는 '안방극장을 점령한 재주꾼들' 이정은, 이준혁, 조한철, 전수경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정은은 신분증과 관련된 특이한 사연을 공개했다. 바로 '미스터 션샤인' 지방 촬영 당시 핸드폰을 잃어버려 새로 신분증이 필요했다는 것. 

이에 이정은은 촬영 중 분장을 지울 틈 없이 함안댁 모습 그대로 신분증을 새로 발급받아 여태까지 사용하고 있다는 사실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그녀는 "동사무소 직원이 나를 보고 점집하시는 분이냐고 물었다"며 직접 신분증을 인증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이준혁은 평소 사진을 찍는 것이 취미라고 밝히며 최근 뜨거운 인기 속에 종영한 '백일의 낭군님' 현장에서 직접 찍은 여러 사진들을 공개했다. 한번도 공개된 적이 없는 사진 속에는 밝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는 도경수, 남지현 등 주연 배우들을 비롯한 생생한 촬영 현장이 담겨있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백일의 낭군님'에서 왕으로 열연한 조한철은 이 작품을 통해 도경수를 처음 만났다고 밝혔다. 그는 "리허설을 할 당시 경수가 내 시선을 피하지 않았다. 흔들림 없는 진지한 모습에 오히려 내가 더 긴장했다"며 도경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뮤지컬배우 전수경은 "사람들은 내가 연애를 잘하는 줄 알지만, 생긴 것과 다르게 굉장한 연애 초보다"라고 고백했다. 더불어 그녀는 "책에서 배운 노하우를 통해 지금의 남편을 만나 행복한 가정을 꾸리게 됐다"며 본인만의 연애 노하우를 공개했다.

'NEW 인생술집'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NEW인생술집'

박소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