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5:20
연예

[V라이브] '창궐' 장동건 "싱가포르에서 인사, 감회 새롭고 반갑다"

기사입력 2018.10.30 20:50 / 기사수정 2018.10.30 20:56

유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유은영 기자] 장동건, 현빈이 싱가포르를 방문한 소감을 밝혔다. 

30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영화 '창궐'(감독 김성훈) 싱가포르 정킷 레드카펫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인터뷰에는 주연 배우인 현빈, 장동건을 비롯해 김성훈 감독이 참석했다.

김성훈 감독은 "싱가포르에서 여러분을 만나 뵙게 돼 영광이다. 창궐 많이 사랑해주시기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장동건은 "오랜만에 영화를 소개해드리기 위해서 싱가포르에 온 거 같다. 따뜻하게 환영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린다. 작년 여름에 가족 여행을 싱가포르로 왔다. 바로 이 장소에서 아이들 데리고 쇼핑도 하고 그랬는데, 영화를 소개해드리기 위해 와서 뵈니까 감회가 새롭고 반갑다"고 말했다.

현빈은 "영화를 좋아하는 많은 여러분들과 직접 인사를 하고 같은 공간에서 나눌 수 있어서 참 기쁘다. 여러분도 행복하셨으면 좋겠고 저희 영화를 보고 또 행복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창궐'은 산 자도 죽은 자도 아닌 '야귀(夜鬼)'가 창궐한 세상, 위기의 조선으로 돌아온 왕자 '이청'(현빈 분)과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절대악 '김자준'(장동건 분)의 혈투를 그렸다. 지난 25일 개봉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V라이브
 

유은영 기자 yo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