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0:35
연예

감성 저격 하모니…네이브로, '백일의 낭군님' OST '발매

기사입력 2018.10.30 11:0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남성 보컬그룹 네이브로(NeighBro.)가 '백일의 낭군님' OST 마지막 주자로 합류했다.

tvN 월화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의 네이브로 가창 OST Part.5 '기억할테니까'가 30일 정오 공개된다.

인디 뮤지션 네이브로는 이미 '백일의 낭군님'의 열혈 시청자로, 드라마의 가장 가슴 아픈 그리움의 감정선을 자신들의 감성으로 이번 노래에 녹여냈다.

이들이 참여한 OST '기억할테니까'는 마이너 코드를 이용한 비극적인 슬픈 멜로디 라인으로 형성됐다. 이어 피아노의 부드러운 선율에 비올라와 첼로의 연주가 얹어지며 극적인 감정을 더했고, 극의 애절하고 슬픈 감정을 완성시켰다.

원득(도경수 분)과 홍심(남지현)의 마음을 대변해주는 흡입력 있는 가사는 드라마 속 명장면에 어울리는 또 하나의 명곡으로 마지막 여운을 채운다.

보컬그룹 네이브로는 뛰어난 가창력과 조화로운 화음으로, 많은 이들의 마음을 울리는 부드럽고 스토리 있는 음악으로 꾸준히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백일의 낭군님' 마지막 OST 네이브로의 '기억할테니까'는 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다음날인 31일 정오에는 스코어트랙 49곡을 포함한 백일의 낭군님 OST 합본이 발매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팝뮤직, CJ ENM 제공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