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0:07
게임

[엑츠화보] 카르마2, 열혈 게이머들을 위한 여름 축제의 현장 (2)

기사입력 2009.08.15 20:35 / 기사수정 2009.08.15 20:35

정윤진 기자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의 차세대 FPS 게임인 '카르마2' 게이머들의 축제인 '카르마2 클랜데이'가 15일 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에 위치한 인텔 e스터디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온게임넷 온상민 해설위원과 인기 VJ 레나의 진행으로 클랜 토너먼트와 오픈 매치, 이벤트 매치 등 다채로운 참여형 이벤트로 구성해 카르마2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이번 카르마2 클랜데이는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를 통해 생중계됐다. 클랜 토너먼트 경기는 스페셜포스 리그 못지않게 명승부를 펼치며 시선을 끌었다. 특히, 이날 진행을 맡은 VJ 레나와 온상민 해설위원은 열정적인 중계로 분위기를 띄웠다.









아쉬워 하는 팀이 있으면 기뻐할 팀도 있는 법. 서서히 대진표가 채워지고, 클랜 토너먼트의 최종 우승은 전국의 최고수들이 모인 '전국멤버'클랜이 차지했다. 





클랜 토너먼트와 오픈매치의 나머지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스터디움 중앙에서는 유저들이 함께 참여하는 이벤트 매치가 진행됐다. 5대 5 이벤트 매치, '온상민을 이겨라' 등 다양한 이벤트 경기를 통해 마우스 패드와 카르마2 반팔 티셔츠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됐다.

이날 클랜데이에 함께한 온게임넷 온상민 해설위원은 "전날 걱정도 많이 됐는데 생각보다 많이 와주셔서 기분 좋았고, 더 나아가 FPS게임 전체의 발전에 보탬이 된 것 같아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열린 카르마2 클랜데이에는 300명의 열혈 유저들이 신도림 인텔 e스터디움을 찾아 한 여름의 축제를 뜨겁게 달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정윤진 기자]



정윤진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