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8.14 21:58 / 기사수정 2009.08.14 21:58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 웹젠(대표 김창근, www.webzen.com)이 개발하고, 한게임과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썬:월드에디션(Soul of the Ultimate Nation: World Edition)이 8월 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
웹젠은 여름 분위기에 어울리는 각종 '비취' 아이템을 선사하는 'SUNof Beach' 이벤트를 통해 원활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과 캐쉬 아이템을 지급할 계획이다.
13일부터 실시된 출석 체크 이벤트 'SUN of Beach'는 매일 하루 1시간 이상 플레이를 즐기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매 3일 마다 지급받은 비키니, 아이스박스 등의 '비취' 아이콘을 열어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신규고객들에 지급하는 캐시아이템 지원도 기존보다 확대된다.
한편, '썬:월드에디션'은 하반기 국내 사업 활성화를 위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협의 중에 있으며, 중국 등 해외에서도 지난 6월 '쉐도우' 캐릭터 추가 이후 40% 이상의 동시접속자 수 증가를 보이고 있다.
또한, 지난 5월 BI 변경과 함께 한게임과의 공동 서비스를 한 이후 동시접속자 수 2배 증가, 국내매출 47% 증가(2009년 2분기 기준) 등 국내에서도 안정적인 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현재 썬:월드에디션'은 '2009년 하반기 프리뷰'를 통해 '헬론의 성' 미션 추가 등 하반기 대형 업데이트 및 내년 업데이트 예정인 '시즌 2'를 준비 중이라고 공개했다.
웹젠의 김태훈 사업 본부장은 "여름 휴가철에 어울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 여러분께 간편하고 즐거운 게임 플레이를 지원하는 것"이라며, "미션 추가 이외에도 지역점령 전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될 하반기 업데이트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추가될 하반기 업데이트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