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1:14
게임

카르마 2, 총잡이들의 여름 축제, 클랜데이 15일 개최

기사입력 2009.08.14 00:46 / 기사수정 2009.08.14 00:46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온라인 FPS 게임 선도기업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퓨쳐포트와 공동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카르마 2'(www.karma2.co.kr)의 클랜데이 행사를 오는 15일 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에 위치한 인텔 e-스타디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전작 '카르마 온라인'의 재미요소를 계승 발전시킨 '카르마 2'는 박진감 넘치는 2차대전의 재미를 선사하며 게이머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으며, 5월에는 천안에서 최초의 e스포츠 게임대회인 'ESWC 카르마 2 오픈 매치'를 개최하는 등 국산 게임의 e스포츠 종목화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카르마 2' 열혈 회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FPS 전문해설 온상민과 인기 게임 VJ 레나가 함께하며 '클랜 토너먼트', '오픈 매치', '이벤트 매치', '현장 이벤트' 등 다채로운 참여형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우선 '카르마 2' 최강 클랜을 가리는 '클랜 토너먼트'는 12일까지 진행된 온라인 예선에서 벙커 PC방 플레이타임 합산을 기준으로 1~16위까지의 순위를 기록한 클랜에게 오프라인 본선 진출권을 부여하였다. '클랜 토너먼트' 오프라인 본선은 15일 1시부터 빌리지, 캐슬, 이글루 등 대회 공식 맵에서 5 VS 5 팀 전으로 진행되며 우승 클랜에는 150만 원, 2위와 3위 클랜에는 70만 원과 30만 원의 상금이 각각 지급된다.

또한, 소속 클랜이 없는 '나홀로' 게이머들을 위한 '오픈 매치'도 마련되어 있다. 15일 현장에서 진행되는 '오픈 매치'는 '클랜 토너먼트'에 참여하지 않은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가능 하며 레스큐, 벙커, 팩토리 맵 중 하나를 택해 서바이벌 모드로 개인 대회를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개인 대결 방식인 만큼 오프라인 본선 진출자 40명이 확정될 때까지 계속 예선전에 도전할 수 있으며 1위 40만 원, 2위 30만 원, 3위 10만 원의 상금과 4~16위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이 지급된다.

아울러 행사 진행을 맡은 온상민, 레나와 함께 현장에서 '카르마 2'를 더욱 신명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 매치'를 개최한다. '이벤트 매치'는 '온상민을 이겨라!', '레나 일병 구하기', '즉석 5 VS 5 팀 대결' 등 다양한 미션 형태로 진행되며 로지텍 G1 마우스, 게이밍 마우스패드, 오딧세이 화장품, '카르마 2' 후드집업 및 반팔 티셔츠 등 푸짐한 경품 획득을 노릴 수 있다.

한편, 현장 이벤트로 '클랜 토너먼트 우승팀을 맞춰라!',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되며 행사 당일 가장 많은 클랜 원이 참가한 클랜은 클랜 지원금 20만 원을 받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카르마 2' 게임사업부문 김범훈 실장은 "항상 '카르마 2'를 사랑해주시는 열혈 게이머들의 성원에 감사 드리며 다함께 즐기는 이색 게임축제로 클랜데이 행사를 준비하였다."라며 "앞으로도 클랜데이 행사처럼 드래곤플라이와 게이머들이 서로 소통하는 쌍방향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카르마 2' 유저들을 위한 시원한 여름 축제인 클랜데이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karma2.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