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비투비가 오는 11월 컴백을 앞두고 스페셜싱글 'Friend'를 공개했다.
비투비의 스페셜싱글 'Friend'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Friend'는 리더 서은광이 군 입대 전 녹음한 곡으로, 소중한 꿈들이 모여 하나를 이루고 많은 사랑을 받기까지 달려온 7년의 시간 속에서 끈끈해진 일곱 멤버들의 우정과 이제는 서로가 서로에게 친구를 넘어선 가족 같은 존재라고 말하는 곡으로 감각적인 피아노 전주로부터 기분 좋은 떨림으로 이어지는 멜로디 라인에 경쾌한 브라스 사운드가 어우러져 벅찬 감정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멤버 정일훈과 프로듀서 일(IL)이 공동으로 작업하고 이민혁, 프니엘이 더하는 진솔한 메시지는 완전체 비투비를 그리워하는 팬들에게 보내는 작은 선물이기도 하다. 감각적인 피아노 전주로부터 기분 좋은 떨림으로 이어지는 멜로디 라인에 경쾌한 브라스 사운드가 어우러져 벅찬 감정을 표현했다.
특히 '우린 몰랐을지 몰라 살아가는 동안 / 조금씩 가까워지던 우리 어느새 자라서 / 굳이 안녕이란 말도 필요 없을 것 같아 / 벅찬 이 세상에 I need you / I said F-R-I-E-N-D friend / 난 볼 거야 평생' 등의 가사에는 이제는 서로가 서로에게 친구를 넘어선 가족 같은 존재라고 말하는 비투비 멤버들의 마음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비투비는 지난 6월 발매한 열한 번째 미니앨범 'THIS IS US'의 타이틀곡 '너 없인 안된다'로 음원차트 1위, 음악방송 2관왕을 기록했으며 현재 뮤지컬과 예능, 라디오 등 활발한 개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