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2:01
연예

우주소녀 설아 "'복면가왕', 희열 느낀 무대였다"

기사입력 2018.10.22 14:2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그룹 우주소녀 설아가 '복면가왕'의 출연 소감을 전했다.

지난 14일과 21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 '별들에게 물어봐 첨성대'로 출연한 설아는 22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복면가왕’은 연습생 때부터 꿈꿔왔던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설아는 "노래하시는 분이라면 출연해보고 싶은 프로그램인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설아는 "제가 출연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너무 설레서 잠도 잘 안 왔다. 나오셨던 분들 모니터도 열심히 하고 긴장도 많이 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더 희열이 있는, 너무나 재밌는 무대였던 것 같다"라고 이야기했다.

또 "4분 가까이 되는 노래를 혼자 자유롭게 무대에서 보여드릴 수 있는 좋은 경험이자 배움이 되는 무대였다"라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앞서 설아는 첫 번째 라운드에서 마이틴의 송유빈과 함께 장리인과 시아준수의 듀엣곡 'Timeless'(타임리스)를 불렀다. 이어 '내 노래는 실수할 수 없습니다 미실'과 경쟁한 두 번째 라운드에서 이하이의 'Rose'(로즈)를 열창했다.

설아는 우주소녀의 멤버로, 우주소녀는 최근 미니앨범 'WJ PLEASE?'(우주 플리즈?)와 수록 타이틀곡 '부탁해'를 발표해 활동 중이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스타쉽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