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2-17 07:54
연예

최민환♥율희, 축복 속 결혼식 마무리…사회·축가로 빛난 FT아일랜드 의리

기사입력 2018.10.19 19:06 / 기사수정 2018.10.19 22:53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FT아일랜드 최민환과 라붐 출신 율희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

19일 최민환과 율희는 서울 모처에서 양가 가족과 친지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진행했다.

본식은 FT 아일랜드의 송승현이 맡았고, 축가는  FT아일랜드 이재진과 엔플라잉 이승협, 유회승이 불렀다.

최민환은 소속사를 통해 "참석해주신 하객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께서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보내주신 축하와 사랑 잊지 않고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한편 지난 9월 열애를 인정하고 결혼을 준비한 최민환과 율희는 이미 혼인신고를 마쳤으며, 5개월 전 득남했다.

다음은 FNC엔터테인먼트의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민환의 결혼을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19일 서울 모처에서 진행된 결혼식은 양가 가족과 친지를 비롯해 가까운 지인들의 진심 어린 축복 속에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본식의 사회는 최민환이 속한 밴드 FT아일랜드의 송승현이 맡았고, 축가는 FT아일랜드 이재진과 엔플라잉 이승협, 유회승이 불러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습니다.

최민환은 “참석해주신 하객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께서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보내주신 축하와 사랑 잊지 않고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고 결혼 소감을 전했습니다. 앞으로도 두 사람이 만들어 갈 미래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축복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FNC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