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4:55
연예

[종합] '음악중심' 아이콘, 출연 없이 4관왕…NCT127·슈주 컴백

기사입력 2018.10.13 16:46 / 기사수정 2018.10.13 16:51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아이콘이 '이별길'로 1위를 차지했다. 아이콘은 이날 방송에 출연하지 않았지만 4관왕이라는 기록을 달성했다.

13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는 아이콘이 함께 후보에 오른 임창정과 로이킴을 꺾고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음악중심'에는 지난주에 이어 개그맨 박성광이 스페셜 MC로 참여했다. 2주간 스페셜 MC로 나선 박성광은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다음주에 또 보는 걸로"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NCT 127를 비롯해 슈퍼주니어와 위키미키, 스누퍼, 프로미스 나인 등이 컴백 무대를 꾸몄다. 


NCT 127은 '악몽'과 '레귤러'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슈퍼주니어는 '원 모어 타임'으로 슈주표 라틴 팝을 완성했다.

가을 남자로 돌아온 에디킴은 '떠나간 사람은 오히려 편해'로 색다른 감성을 전했고 '크러쉬'로 돌아온 위키미키는 특유의 당당한 매력을 선보였다. 

프로미스나인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러브 밤'으로 컴백했으며 스누퍼 역시 '내 눈에는 니가'로 열풍을 예고했다.

이외에도 유리, 소유, 스누퍼, 낙준, 세븐어클락, 이달의 소녀, 서지안, 루첸트, 더 로즈, 멋진녀석들, LST가 출연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