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3 05:28
연예

[종합] '동상이몽2' 류승수, 박근형 닮은 미남 장인어른 공개

기사입력 2018.10.09 00:38 / 기사수정 2018.10.09 00:49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배우 류승수가 장인어른을 공개했다.

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류승수가 장인어른과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류승수는 장인어른과 함께 라이딩을 하기로 했다. 류승수가 장인어른에게 오토바이를 가르쳐드렸다고.

류승수와 장인어른은 커플룩 같은 가죽과 청바지 패션으로 지하 주차장에 나타났다. 윤혜원 아버지는 배우 사위를 기죽게 할 정도로 훈훈한 비주얼과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었다. 중견배우 박근형을 연상케 했다.

류승수는 바이크에 있어서만큼은 장인어른보다 선배인 터라 장인어른이 안전하게 라이딩할 수 있도록 뒤에서 보필했다. 휴게소에 들른 류승수와 장인어른은 어묵과 음료수로 허기를 채웠다.

류승수와 장인어른이 도착한 전원주택에는 이미 아내 윤혜원과 장모님이 와 있었다. 류승수의 딸 나율이는 아빠와 할아버지가 오자 한달음에 달려 나갔다.

류승수는 라이딩 패션을 벗고 일하기 좋은 작업복으로 갈아입고 나왔다. 장인어른은 장작 패는 일을 시작했다. 류승수는 장인어른의 시범을 유심히 지켜봤다.

장인어른은 쿨내를 풍기며 장작을 패 스튜디오에 있던 MC들을 놀라게 했다. MC들은 장인어른에 대한 궁금증을 쏟아냈다. 류승수는 대기업에 다니던 평범한 직장인이었다고 설명했다.

류승수의 아내 윤혜원은 남편이 친정 부모님과 잘 지내는 것을 고마워했다. 류승수는 자신이 편하고 좋아서 그런 것이라고 얘기했다. 장인어른은 겉으로 표현은 안 해도 류승수가 자신을 살갑게 대하며 먼저 다가와준 것을 고마워하고 있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