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우주소녀가 19곡 연속 커버 댄스 성공으로 커피차를 선물 받았다.
우주소녀 측은 최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우주소녀가 JTBC '아이돌룸'으로부터 선물 받은 커피차 인증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인증 사진에서 우주소녀는 “JTBC 아이돌룸의 선물 우주소녀의 인증샷 보내드려요. 다음에도 내아이돌의기네스 우주소녀가 성공해 보겠습니다. 아이돌룸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커피차 앞에서 밝은 미소로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끈다.
우주소녀는 앞서 출연한 JTBC 예능프로그램 '아이돌룸'의 코너 ‘여신 챌린지’에서 연속으로 19곡 커버 댄스를 펼치며 MC들과 시청자들을 모두 놀라게 한 바 있다. 이날 우주소녀는 방탄소년단, 엑소, 레드벨벳, 트와이스, 블랙핑크 등 수많은 아이돌그룹의 댄스를 완벽하게 소화했고, 총 19곡의 커버 댄스를 연속으로 성공시키며 신기록을 세웠다. 특히 다영은 모든 곡을 커버하며 10명의 멤버 중에서 ’커버 여신’으로 등극, 새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우주소녀는 '아이돌룸'에서 매혹적인 하바나 댄스와 고난이도 필라테스 등으로 밝고 상큼한 매력과 뛰어난 예능감을 동시에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하기도 했다.
다양한 매력으로 이목을 끈 우주소녀는 최근 신곡 ‘부탁해’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화려한 퍼포먼스을 선보이며 높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타이틀곡 ’부탁해’는 입부터 귀를 사로잡는 피아노 선율과 몽환적인 보컬 테마가 인상적인 신스팝 곡으로, 우주소녀는 해당 곡을 통해 데뷔 이래 첫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며 음악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는 중이다.
우주소녀는 타이틀 곡 '부탁해'로 활발한 앨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우주소녀 SNS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