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3:52
연예

'아는형님' 박주미, '꿀잼' 선사한 원조 첫사랑의 수다 본능

기사입력 2018.10.07 10:41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박주미가 JTBC ‘아는형님’에 출연해 거침없는 예능감을 뽐냈다.

박주미가 6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서 원조 첫사랑 비주얼로 시선을 모은데 이어, 폭풍 토크와 쾌활한 모습으로 반전매력을 발산했다.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는 물론 멤버들과의 찰떡 호흡을 과시하며 발군의 예능감을 발휘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주미는 개그맨 박성광과 가을밤 추억을 함께할 전학생으로 출연했다. 등장부터 여전한 동안 미모를 자랑하며 멤버들의 환호성을 한몸에 받았다. 과거 코미디 프로그램 ‘소나기’ 에서 강호동과 호흡을 맞췄던 일화을 전하며 수다본능을 해제시켰다. 이어, 동안의 비법으로 털 관리를 언급하며 모발 건강에 좋은 약콩을 직접 달여와 깜짝 선물로 준비했다.

특별히 아는형님을 위해 ‘Moon River’를 청아한 목소리가 더해진 우쿠렐레 연주로 선보이며 힐링을 전했다. 또한, 폭풍토크와 깔끌한 진행 실력으로 엄마 박주미와 예쁜 연기가 힘들었다는 에피소드를 털어놓으며 시청자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

한편, 박주미는 지난달 종영한 JTBC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JTBC 방송화면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